「 흑화변호사 」 티저:드디어 달콤한 장면 본다!윤아를 안으며 행복해하는 이종석 공주 모습이 너무 빨리 어울려요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783
핵심 팁:'흑화변호사'는 앞으론 얼마나 달콤하게, 뒤로는 얼마나 가학적인 루트까지 부부가 손을 잡고 대반격에 나서는 것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이달 (7월) 29일 후속 예정이다
'흑화변호사'가 앞으론 얼마나 달콤하고 뒤로는 얼마나 학대적인 루트가 이어질지 …부부가 손을 잡고 밀고 당기는 대반격을 기대해도 되겠지?
이달 (7월) 29일'의법형사'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흑화변호사'는'당신이 잠든 사이에''드루나호텔'의 오충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신인 하람 작가가 집필했다. 승률 10%의 삼류변호사 박창호가 우연히 살인사건을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졸지에 빅마우스에서 성인으로 누명을 쓴 사기꾼 빅마우스.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방대한 음모와 특권층의 추악한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들이다.
이종석은 일처리보다는 말을 많이 하는 성격 때문에 동료 법조인들로부터 빅마우스 (big mouth) 라는 비아냥을 듣던 박창호 역을 맡았다. 뜻밖에 발음이 비슷한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 (big mouse)로 억울하게 수감된다.살아남기 위해 그는 자신을 진정한 빅마우스로 만들 수밖에 없었다.
윤아는 박창호씨의 아내 고미미씨로, 아름다운 외모에 강한 성격의 간호사다.하는 일 없는 남편을 변호사로 만들고, 사기꾼 같은 헛소리를 믿지 않으며, 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직접 전쟁터에 나선다.
한편 이번 예고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여성과 올화이트 수트를 입은 창호의 다정한 미소를 엿볼 수 있다.창호는 아름다운에게 청혼하며, 맹세:내가 당신을 평생 행복하게 해 줄게!대학 시절과 결혼 후의 에피소드도 섞여 있는 듯하다.
이런 생활은 오래가지 못하여 창호는 고소로 투옥되면서 아름다운 모습으로 전쟁터에 나가게 된다.감옥에서 받는 억울함과 불만은 창호를 점점 강대해지게 한다.그리고 그녀의 남편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그녀의 진실을 찾기 위해 돌아다닌다.부부의 목표는 서로 지켜주고 가족을 지켜주는 것이다.이 부부의 대반격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