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약혼녀 케이티, 아들 둘 낳았다?한 전 기자는 그 자리에서 두 사람이 3년간 사귀었다고 폭로했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124

    송중기는 지난해'재벌가 막내아들'에 출연한 직후 새로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어 송중기의 이름을 비롯해 영국 여자친구의 배경에 대해 일련의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해 「 재벌가 막내아들 」에 출연한후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에 따라 송중기의 영국출신 여자친구에 대한 배경이 계속 밝혀지고 있다. 케이티 louise saunders 라는 배우와 슬하는 두 아들 등...등등이다.

    어제 (30일) 송중기 선언 katy과 재혼 했고 아빠 가 ‎, 저녁에는 최신 폭로나 오락 기자 출신의 유명 youtuber Li Zhenhao, Li Zhenhao로'송중기 재혼! 예비신랑은 수출 하지 못 한 비밀 제목 관중 으로부터 자신이 알고 있는 송중기에 관 한 소식을 바 랍니다과 약혼녀 katy의 모든 소문이다.

    앞서 케이티는 10살 난 딸과 둘째 아들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한 네티즌과 한 매체는 케이티가 여자아이와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배가 부른 채 임신이 의심되는 사진을 공개했다.하지만 이진호 측은이 딸이 케이티의 친한 친구의 딸이라고 밝혔으며, 케이티가 임신했다고 알려진 2011년부터 2012년 사이 공개된 모든 사진에서 배가 불었다 작았다 하는 등 임신과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진호는 송중기와 케이티가 당초 알려진 1년이 아니라 3년 사귄 것이 맞다고 밝혔다.이진호는 지난해 12월 말 송중기의 열애설이 터지자 회식 자리에서 직접'루치완'배우와 스태프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했고, 핸드폰에 실린 여자친구 사진을 보여주며 3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이진호씨 역시 케이티가 지난해 봄 한국에 정착했다며 둘이 1년만 사귈 수는 없다고 말했다.

    이진호가 말하는 송중기와 케이티

    Li Zhenhao지만 대신 송중기와 katy 아니 스치고 결혼을 밝 혀라만 오랜 시간을 알게 되었지만 3년 이란 시간이 좀 어색하고 많은 네티즌들로 하여금 자기도 모르게 연상 송중기와 송 혜 교 혼도 3년이 네티즌 풍자적인:리 떨어 져 사랑 이란 교제를 대표 하지 않 결혼까지 매우 신속하게, 금방 이혼도 곧 사랑에 빠 졌다.이혼한지도 3년 반만인것 같은데 3년사귄다면 …["송중기, 송혜교 사랑남"] 송중기는 사랑남이었다.

    한편 한 네티즌은"케이티가 싱글맘으로 1 녀 1 남"이라고 당당하게 밝힌 케이티의 외신인터뷰 사실을 조선일보가 보도하면서"아이가 있었느냐 없었느냐"는 논란에 다시 불거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