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비는 송민호의'body'를 연애하며 욕심 뺄 틈이 없었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547

    핵심 팁:모비비 (mobb)는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송민호, 아이콘 보비 (bobby)로 구성된 2인조 유닛'힛 m'을 9일 0시 (한국시간) 공개한다.그룹 간 유닛 mobb는 오는 9일 0시 (현지시간)'히트미 (hit me)','풀하우스 (full hous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바쁜 일정을 밝혔다.
    yg 엔터테인먼트의 금애에 대해 보비는"자연스럽게 연애를 안 하게 됐다. 주로 지금 내가 할 일이 많기 때문이지, 연애가 괜찮다는 뜻은 아니다"고 말했다.나도 몰라!하고 싶은 일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연애는 하지도 않고 하지도 않습니다.회사에서도 묵묵히 내가 여자 친구를 사귀는 것을 바라지 않는다.
    송 단장은 경험이 중요하다. 많은 경험을 쌓고 싶다고 말했다.나는 많은 곳을 여행하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것이 많습니다.어떤 일에 몰두해야 할 때는 잘 몰두해야 한다. (라틴어속담, 노력속담)"보비의 말처럼 산만해지면 아무 것도 제대로 할 수 없다.
    듀엣곡'hit me''full house'외에도 솔로 싱글'body'가 공개된 송민호는 여자의 몸에 대한 남성의 욕구를 노골적으로 표현한 가사로 실제 경험인지 묻자"어린애도 아니에요"라고 솔직하게 웃으며 답했다. O`CKXFDHHG~]32E3)8[H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