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주연의 mbc'아이템'이 첫 방송된다!제작진 전체 포스터, 배우 인터뷰 공개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422

    키는 크지만 손발이 작고, 잠을 못 자고 바로 일어나고, 술을 자주 마시지만 알코올 알레르기가 있어 (병원측 주장) 멀쩡하다 키는 크지만 손발이 작고, 잠을 못 자고 바로 일어나고, 술을 자주 마시는데 알코올 알레르기가 있어 (병원설) …진지하게 하던 인터뷰가 순간 웃기는 느낌이 들어요~xd
    다음달 (2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아이템 (item)'이 최근 단체 포스터를 공개, 출연진과 각자의'소품'이 함께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Jiang Kun (주지 훈 분)의 팔찌, ShenSuYing (진경 세 娫)의 쿠션, 조 세 황 (금강)에 앨범, Han Yuna 유약 (김리 분)의 향수, 구 둥 융 (박원상 원)의 레이저 포인터, Fang He (김민선 교)의 오리 모자, 승진 목 (Huang Dongzhu)의 인감도장까지 Xu Yaohan 대신증권 오승훈 ()의 반지 등이 있다.

    단체 포스터 외에도 주지훈 개인 포스터도 있다."되돌릴 수 있다면 가져야지 …"라고 적혀 있었다.

    '아이템'은 최근 특집을 통해 에피소드와 출연진 인터뷰를 미리 소개하고 있다.주지훈의 복귀는'가면'이후 4년 만이다.그는'조카 바보'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지훈은 정의를 위해 싸우고 내부 비리를 참지 못하는 검사, 고발했다가 눈총을 받고 좌천되는 강곤을 연기했다고 밝혔다.때문에 오랜 만에 컴백 작은 화면, 드라마 제작 환경에 매우 큰 변화 가 생 겼고 배우들이 열심히 촬영 시청자들을 볼 수 있어 (있을 수 있으면 좋겠고 또 자신의 tmi = 공개 키 가 크지만 손발이 없 소, 화가 일어나 며 곧 자리에서 일어나, 흔히 술은 알코올 과민, 마지막보다 자신의 간판을 손짓 666'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