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y kids는 오는 9월 체조경기장 추가 공연으로 월드투어를 이어가기로 확정했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604
5일 <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의 콘서트가 진행 중이다. 팬들에 보답하기 위해 전석 매진을 이뤄냈다
2008년 8월 5일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현재 콘서트 전석 매진을 이뤄내고 있는 인기 보이그룹 stray kids (stray kids)의 팬들에 보답하기 위해 9월 체조경기장에서 추가 공연을 확정 지었다.
지난 5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stray kids 2nd world tour'maniac'(stray kids 2nd world tour'maniac')의 서울 추가 공연 소식을 깜짝 발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에 따라 stray kids는 오는 9월 17일과 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kspo 돔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의 서울 추가 콘서트를 개최한다.
두 번째 월드 투어 공연은'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 seoul special (unveil 11)'으로 알려졌다.앞서 stray kids는'언베일:트랙 (unveil:track)'을 선보이며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인'언베일 투어'i am...''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만큼 이번 월드투어 타이틀'언베일 11'에 숨겨진 정보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